모두가 기다렸던 2018 광주광역시 소셜기자단 발대식이 바로 어제 광주시청 무등홀에서 열렸습니다.


광주의 구석구석을 직접 취재하여 광주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맡은 2018 광주광역시 소셜기자단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 학생, 외국인 등 100명이 선정되었으며, 광주시청 2층 무등홀에서 발대식을 열었습니다.


무등홀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입니다. 이곳에서 앞으로 1년 동안 광주를 알릴 소셜기자단 분들의 각오와 열정을 표현해주었습니다.


발대식은 SNS 작성법, 규정사항 등을 소개하는 오리엔테이션과 소셜기자단 분들의 위촉장 수여식, 청년 마술사의 축하공연 등이 있었으며


윤장현 시장님이 함께 하여 광주광역시 소셜기자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해주었습니다.


재치 있는 MC의 진행으로 발대식 분위기는 화기애애하였으며,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 등 알찬 내용으로 두 시간이 전혀 무료하지 않았습니다.


발대식에서는 소셜기자단 분들의 각오와 다짐 등을 직접 들을 수 있었는데요. 얼마나 광주를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는지 그 크기가 느껴질 만큼 좋은 말과 각오 등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광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소셜기자단 활동으로 인해 광주를 어떻게 소개하고 알려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시민과 함께 광주를 알리는 광주광역시 소셜기자단! 여러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매화꽃 2018.04.13 14: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수고 (덕수상고) 는빨강이친북좌익 매국놈 학교 이다

    덕수고 출신은 빨강이 가많아국가를공산화시키고 팔아먹고

    있다. 덕수고 출신은깡패 사기꾼이 많아 불법사기 인사비리.

    사기대출. 부정선거. 언론조작. 사기재판. 국민세금 불법사용.

    탈세. 돈뇌물 받고 자기 정당 배신하는 간신 역적 놈들.

    국민들을 사기치고 촛불집회를 선동하였다

    덕수고 출신들은 자기들 이익 만을 위해 수많은 범죄를 저질렸다

    덕수고 출신개조식들을 모가지 자르고 처형 해야 한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