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꼭 가봐야 할 곳! 1913 송정역시장의 겨울 모습은 어떨까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송정역 시장을 방문했는데요.


광주시민이라면 한 번쯤 가보았을 송정역시장! 한번 둘러볼까요?


 

오랜만에 가보았던 송정역시장이었는데, 조금씩 변한 모습이 눈에 보이더라고요. 크게 변하지는 않았지만 자주 가던 가게가 좀 더 큰 곳으로 옮기고, 옮기고 난 자리에 새로운 가게가 들어오는 아주 작지만 큰 변화였습니다.


 

언제 봐도 추억 돋는 간판이죠?


막상 저 시대의 살지 않거나 기억이 나지 않을 어린 친구들도 왠지 모를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신기한 추억의 힘입니다.


 

송정역시장은 야시장에도 조명이 반짝 켜지면서 예쁘고 감성 돋는 시장으로 변신하는데요.다른 야시장과 다르게 밤에도 낮에도 같은 시장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젊은 청년들과 상인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모습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지 않나요? 가끔 송정역시장을 돌아다니다 보면 어느샌가 시장을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는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쉬어가고 음식을 먹던 쉼터였는데요. 사실 조금 춥다 보니까 야외에 있기보다는 모두 가게 안으로 들어가 계시더라고요.


1913 송정역시장은 송정역과 신호등 하나만 건너면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이렇게 기차 시간을 볼 수 있도록 전광판이 준비되었습니다.


앗, 송정역 시장은 차 없는 거리니까 차를 가지고 올 시에 주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해주세요~


이 거리를 걷고 있는 이 순간도 추억이 되겠죠?


잊지 못할 지금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송정역시장에는 빠르고 간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춥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시장을 돌아다니고 있으니, 괜히 즐거운 기분에 마음이 들뜨게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과 열정적인 상인들과 함께 포근한 송정역시장을 거닐어보세요!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혜워니 2018.01.10 1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보니까 오랜만에 다시 가고 싶어지네용

  2. 제리# 2018.01.11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년 여름을 마지막으로 송정역시장을 가본지 오랩니다.
    모레 광주에 가는데 기차타고 가는 김에 오랜만에 송정역시장에 가봐야겠군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추억이 생각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