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광주에서 제일 핫한 장소! 바로 광주시청 앞 야외 스케이트장입니다.


12월 개장한 광주시청 앞 야외 스케이트장은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이번에도 개장되었는데요.


스케이트장과 썰매장 위를 씽씽 달리는 아이들의 얼굴에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이번 야외 스케이트장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는데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많은 벤치가 준비되어 있고,


신나게 스케이트를 즐기다가 편의점에 들려 따뜻한 어묵, 컵라면, 음료 등을 먹으면서 추워진 몸을 녹일 수가 있습니다.


항상 축제나 행사장에서 여자 화장실만 줄이 길었는데요. 이렇게 간이 화장실이 설치되어 그러한 불편한 점을 해소하였습니다.


또한 물품보관소와 의무실도 갖춰져 있으니 혹시나 다친다면 바로바로 응급처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서 타야겠죠?


스케이트장 입장권은 1회 이용하는데 1,000원입니다. 스케이트와 썰매 대여료도 무료라고 하니, 정말 시민을 위한 야외 스케이트장이 아니겠어요?


스케이트장은 한 시간 운영 후 20분간 스케이트장 얼음을 정리하고 다시 얼리는 시간을 갖고 있으니, 중간중간 20분 동안의 쉬는 시간에 준비된 의자에 앉거나 편의시설을 이용하세요.


곳곳에 안전요원들이 있어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있답니다.


앗, 스케이트장과 썰매장 이용 시 반드시 헬멧과 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헬멧은 현장에서 대여 가능하고, 장갑은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안전을 위해 잊지 말고 꼭 착용해주세요!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이 보는 사람마저 즐거운 기분을 들게 하는데요.


아이들뿐만 아닌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과 손잡고 온 연인들, 가족까지 다양한 시민들이 야외 스케이트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겨울 스포츠 스케이트와 썰매! 광주시가 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광주 시청 앞 야외 스케이트장에 방문하여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쓔니 2018.01.03 16: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갔다왔어요!!ㅋㅋㅋㅋ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너무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 가거나 늦게 가는걸 추천해요~
    그래도 애들이 엄청 많아서 달리지도 못할 정도는 아니니까
    한번 가보세용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
    애들도 귀엽고 추천추천!

  2. 혜워니 2018.01.08 11: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으로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저번주 토요일에 갔다왔어용 작년에는 애들만 가는데라고 생각하고 안가봤었는뎅 직접 가서 놀아보니까 너ㅁ무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날씨만 좋다면 또 갈거에용~ 저기서 먹는 컵라면도 완전 꿀맛!!

  3. 혜워니 2018.01.10 15: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카들 데리고 가족끼리 또 다녀왔어용!! 가까운곳에 스케이트장이 있으니까 자주 가게되고 진짜 좋은거같아용 부모님은 같이 타보지는 못했지만 썰매?타는곳에서 조카들이랑 놀아주셨는데 엄청 좋아하셨어여 친구랑 갈때도 좋은데 가족끼리가니까 뭔가 더 여행간거 같고 재미있었어용 조카데리고 또갈거같아용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