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광주국제 식품전'이 올해로 13회를 맞이하여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합니다.

해마다 규모가 늘고 있는 '2017 광주국제 식품전'세계 최고 권위의 전시 전문 기구인 UFI(국제전시 연합) 인증을 획득한 호남 유일의 국제 식품입니다.

 

국내외 업체가 참가하여 가공식품, 농수산물, 건강식품, 주류, 주방기기, 첨가물, 프랜차이즈 등 식품에 관한 모든 것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식품영업자 교육이나 세미나, 상담회 등의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참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또한,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제과 페스티벌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어른은 물론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되겠네요.

 

식품전시회이니 만큼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있는데요. 맛으로 유명한 호남에서 개최되는 전시인 만큼 당연 맛도 으뜸이겠죠? 요즘 핫플레이스에는 항상 있는 푸드트럭 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직접 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너무나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광주국제 식품전은 사전등록하면 입장료가 무료라고 하니, 사전등록만 미리 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광주국제 식품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7 광주국제 식품전 참여하여 맛의 다양함과 즐거움을 느껴봅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