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에 개막한 추억의 충장축제가 굉장히 핫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뜨거운 충장축제의 생생한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충장축제는 다양하고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프로그램이 너무 많다 보니 안내 책자를 참고하면서 즐기는 것도 축제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Tip인 것 같습니다.


  

스탬프와 럭키백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씩 참여해 보는 것도 재미있겠네요.


 

추억의 충장축제인 만큼 과거 추억의 향수를 일으키는 부스나 조형물이 다양합니다. 어른들에게 너무 반가운 모습이겠죠?


추억의 향수를 더욱 불러일으키는 그 시절, 그 추억 전시관입니다.


 

 

과거의 교실이나, 거리, 상점들을 생생하게 재현한 전시관입니다. 전시관 안에서 실제로 2,000원의 비용으로 머리카락을 잘라준다고 하니, 정말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축제에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세계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체험관도 있네요. 다양하고 맛있는 축제음식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충장축제입니다.


어두워지니 북적북적 시끌시끌 축제의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밤이 되면 충장축제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되는데요. 바로 가수들의 공연입니다. 요즘 인기 있는 가수는 물론, 추억의 7080가수의 공연도 있으니 부모님과 젊은 친구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입니다.


 

가수들의 공연은 물론, 지역 청년, 문화그룹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즐기면 된답니다.


어른, 아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충장축제! 축제를 즐기면서 그리운 추억을 생각해내고, 또다시 추억을 남기는 추억의 충장축제! 어른, 아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충장축제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축제가 끝나기 전에 다녀와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건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