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행이 처음이고 교통수단도 잘 이해를 못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광주 지하철여행의 모든 것        지금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의 지하철은 한 개 노선이며 이용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또 핵심 관광지 근처에 있어 어디든 자유롭게 갈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자 그럼 광주 지하철 여행을 출발해볼까요?

광주 송정역은 송적역이라는 기차역이 있고 그 부근에 규모가 작은 동네가 있습니다.
송정역 건너편으로 넘어가면 요즘 SNS에서 유명세를 치른 1913 송정역 시장이 있습니다.
전에도 포스팅했는데 이곳은 젊은 청년들과 기존 상인들이 합작을 이루어 시장문화를 활성화 시킨 꼭        가볼만한 시장으로 뽑습니다.
저는 16:00 ~ 18:00분 사이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장 시장은 야경이 아름답고 또 출출할 때 야식으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1913 송정역 시장 입구와 중간이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뽑힙니다.

 

1913송정역시장 입

1913송정역시장 중간

1913송정역시장의 먹거리

 

또 구경하시다가 한 끼 배를 채울 수 있을 정도의 먹을거리가 많이 있어 배는 꼭 비우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1913송정역 시장에 유명한 빵집도 있는 간식용으로 선물용으로 추천해드려요!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는 전시회나 연예인분들의 콘서트와 총 회의가 열리는 곳입니다.

 

연령층 다양한 컨텍츠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유료로 혹은 무료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과, 기차역과 가장 가까운 전시장이라서 위치가 좋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보고 싶은 전시회가 있다면 꼭 구경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전시 안내는 김대중 센터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홈페이지로 이동

 

 

 

 

가족들과 연인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운천역을 소개합니다.

운천역에는 유명한 운천저수지가 있습니다.
봄의 벚꽃 명소로 불리는 운천 저수지는 봄철이 되면 온통 분홍색 빛이 감도는 아름다운 저수지로 변합니다.저수지를 한 바퀴를 돌면서 향기로운 벚꽃나무의 향기와 운천저수지를 온통 감싸 안은 벚꽃들의 모습이     정말 화려하고 멋있습니다.
연인들과 데이트 코스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연인 뿐 아니라, 가족들도 많이 놀러오고 어르신들도 많이 구경 오시는 풍경 좋은 벚꽃 명소입니다.
벚꽃 축제 시기에 상점들이 많이 들어와서 먹거리들을 즐기면서 예쁜 벚꽃 사진을 많이 찍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올봄 광주광역시의 운천저수지에서의 벚꽃구경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관광명소인 3곳을 알아 봤습니다. 한번에 전부를 다 배우면 머리 아프잖아요!


 

내일은 광주의 다른 매력을 지닌 곳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기명 2017.04.18 15: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광주여행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2. 파이리 2017.04.18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꼭 지하철 여행 갈께요~

  3. 솔나무 2017.04.19 14: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정역시장은 꼭 가보고 싶네요

  4. 2017.05.03 19: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